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일본 숙소 갈때 뭐가 좋을까요?? 저의 숙소는 APA 호텔 난바 미나미 에비스초 에키 신세카이입니다.원래는 도톤보리
일본 숙소 갈때 뭐가 좋을까요?? image
저의 숙소는 APA 호텔 난바 미나미 에비스초 에키 신세카이입니다.원래는 도톤보리 근처로 잡고싶었는데, 저의 호텔이 도보로 도톤보리랑 20-30분 걸린다고 해서 고민입니다ㅠㅠ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버스타고 난바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무리일까요? 지하철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요.. 아님 구글맵대로 난카이특급?타고 지하철환승해서가는게 나을까요??첫 해외여행이라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리고 만약 마지막날에 다시 리무진버스타고 간사이공항으로 간다면 이것도 그냥 지하철이 나을까요 아님 리무진이 나을까요?그리고 지히철 탈때는 현금으로 그 때 계산하고, 리무진은 가서 표 예매하면 조급할까요?? 혹여나 마지막날 공항에 갈때 현장예매할려고 갔다가 매진될까봐 걱정입니다.. 그렇다고 미리 예매했다가 버스 시간 못지키는 것도 걱정이여서ㅠㅠㅠ +제가 트래블월렛이랑 트래블로그를 발급받았는데 괜히 이거 쓰다가 일본에 돈만 가능한 곳 가서 밥먹고 계산하다가 돈 못내는 일 생길까봐 간사이 공항가서 atm에 바로 가서 돈 인출하고 그냥 현금생활이 편하겠죠??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입니다.
1. **숙소 위치**: APA 호텔 난바 미나미 에비스초는 신세카이 지역과 가깝고 도톤보리까지 도보로 20-30분 정도 걸립니다. 걷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2. **공항 이동**: 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버스를 타고 난바역에서 하차하는 것은 무리 없어요. 리무진버스는 편리하고 짐도 쉽게 옮길 수 있어요. 지하철보다 수월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 날 이동**: 리무진버스를 다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리하고, 지하철보다 짐 이동이 쉬워요. 현장 예매가 매진될까 걱정되신다면, 리무진버스는 보통 자리가 여유가 많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4. **지하철 요금 결제**: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일본에서는 현금을 많이 사용하니, ATM에서 현금을 인출해두면 좋겠어요.
5. **트래블월렛/트래블로그**: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지 않을 수 있으니, 현금으로 생활하는 것이 더 편리할 거예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naver.me/FTqaLr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