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살 여성 ,,, 직장 5년차 입니다 ..다들 삶이 행복하신가요 ? 전 요새 삶의 낙이없어요 왜사는지 모르겠고재미가없어요 …20대 초중반에는 연애를 하긴했는데이제다 부질없고 좋은 사람도 없고 찾기도 귀찮고결혼 허고싶기는 한데 이제 연애하면 돈낭비 마음낭비같아요일찍 취업하고 흙수저인덕에 일억정도 돈을 모으긴했어요 돈쓰면 재밌죠 근데 돈모으려고 전전긍긍하면서 써서팍팍쓰는 스타일도 아니에요 제직업도 하루하루 스트레스받아서 두통이오고너무 하기싫지만 해온게 이거라서 하는중입니더전에연애할때 취미없이 너무 남자한테 의지를해서 저 나름 업그레이드 하고싶어서코노가기 독서하기 영화보기 러닝하기 이런 취미도 만들긴했어요 근데점점 사는게 뭘까 …. 재미가없고행복하지않아요다들 뭐돈을 많아써서 취미를 하던가 연애를 하던가하는디 전 집순이에 별로 나가지도않고 돈도 많이쓰고싶지않아서 더 재미없는 삶을 사는거같긴해요
누구나 회사 가기 싫고, 생각보다 반복되는 하루, 취미로 지루함을 느끼는 사람도 많습니다!
우울 지수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지만, 기분이 다운 된다고 우울증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질문자분과 같은 성향의 여사친들이 좀 많은데, 그런 친구들 보면서 느끼는 것은!
1~2명 정도는 자기 말도 들어주고, 기분도 좋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확실히 낫습니다
남자친구를 만들라고 하는 것이 아닌 내 말을 진심으로 들어주고, 내 삶에 활력을 주는 사람을 더 만들라는 뜻입니다!
좋은 사람 만나기 어려운 것 사실이지만, 한 달이라도 좋고, 분기별로 한 번도 좋으니 사람은 한 번씩 만나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