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38세 여자 연애관 안녕하세요.저는 40세 미혼 전 여친은 38세 아이가 있는 돌싱 입니다.처음

안녕하세요.저는 40세 미혼 전 여친은 38세 아이가 있는 돌싱 입니다.처음 만났던건 원래는 아는 지인이었지만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한번 알아가보자 라는 생각으로만남이 시작됐고 단기간에 뜨거워져 관계도 일주일도안되는 기간안에 하게되었습니다.저는 그 과정에서 한번 아픔이 있는 여자라 생각되어되게 잘해주고 헌신적으로 챙겨줬지만전 여친이 먼저 헤어지자고 하네요.총 사귄 기간은 한달입니다.이 부분에서 제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그동안 3번의 헤붙이 있었고 꼭 관계후에 아래 이야기로헤어지자는 이야기를 했네요..제가 궁금한건 이런 상황의 여자들도 일반적인 여자들 처럼감정적 이성적인 조건? 을 보나요?1. 여자 어머니의 반대 (38인데 어머니가 반대 한다고 헤어지자고이야기를 먼저 함 저는 이해가 안됨 상대는 모태신앙)2. 현실적으로 여유가 없고 연애가 힘들다고 헤어지자는이야기를 두번째로함 (저는 일,육아를 해서 힘들겠구나 이해)3. 감정이 없다 라고 이별 요청 (이 과정에서 저도 정이 떨어지고자존심이 상해서 이별의 승낙)
연애관이 복잡하네요
여자도 감정과 현실을 모두 고려해용
부모의 반대 현실적인 어려움 그리고 감정의 변화가 모두 작용했을 거에요!
서로 다른 상황에서의 감정이 얽히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조금 더 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힘내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