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예약 후 불참 시 보상 요구에 대한 대처 방법 25.08.27 매장내 방문한 고객이 갑자기 저를 포함한 3명의 사람을 상대로
25.08.27 매장내 방문한 고객이 갑자기 저를 포함한 3명의 사람을 상대로 본인 재력을 과시하며 식당 예약을 하였고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은 상황이기에 제대로 거절을 하지 못했습니다. 29일 아무리 생각해도 불편하여 예약된 식당엔 가지않았습니다. 당일에도 못간다 연락을 했지만 선약이지 않냐며 가라고 했고 저는 알겠다고 대답만 한 후에 가지않았습니다. 보상을 요구하는데 보상해야할까요?관련태그: 소송/집행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