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웨딩드레스 피팅을 위해 전화예약을 "더에이미"라는 곳으로 하였습니다.이외 두군데 업체도 같이 금액을 입금하였고요.직접하려고 하다가 웨딩플레너통해 진행하는것이 더편하고 비용이 좋을거라 생각하여 방문2달전인 시점에변경/취소문의를 하였습니다그런데 더에이미만 환불이 안되더군요.- 더에이미 11만원(환불 안됨, 사내규정)- 타업체1 5만원(환불완료)- 타업체2 5.5만원(환불완료)약 2-3달이 남은시점에서 변경이 필요하여 직접방문 예약이었던 것을-> 웨딩플레너 업체통해지정으로 진행하려고 하니 기존에 입금하였던 피팅비용 11만원은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그러나 다른업체들은 전부 환불을 해주었다는게 논쟁이었어요.소비자 보호규정이 있을텐데 웨딩업체마다 각자 환불규정을 별도로 가져가는게 맞는건가요?그리고 문자로 피팅비용 환불안됩니다. 라는 문구를 보내고서는 이것이 규정이다. 서류는 따로 없다고하는데..환불 받을수있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