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렌트카 보상 대마도여행을 가서 ㅇㅇ렌트카를 빌렸는데 차상태가 안좋아서 주행중에 차를세워 차 상태를보니
대마도여행을 가서 ㅇㅇ렌트카를 빌렸는데 차상태가 안좋아서 주행중에 차를세워 차 상태를보니 바퀴가 흔들려서 다시 렌트카로 가야겠다생각이들어 차량을 돌려 렌트카로 가던도중 타이어가 진짜로 빠져버렸습니다 일본 주민들이 도와주셔서 어찌저찌 타이어 다시끼웠고 보험은 잘들어놔서 부담한 금액은 없는데 렌트카로 가니 직원들은 웃고있고 사과 한마디를 못듣고 차량교체만 해주셨는데 보통 그냥이렇게 넘어가는게 맞나요?
렌트카 업체는 일반적으로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에게 사과와 적절한 안내를 해주는 것이 고객 서비스의 기본입니다. 이번 경우 차량 상태가 좋지 않았고, 타이어 빠짐 사고까지 발생했으므로 업체가 소비자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적절한 응대와 설명을 하는 것이 기대됩니다. 만약 사과 없이 차량 교체만 이뤄졌다면, 이는 고객 입장에서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고객 서비스 문화가 친절하고 사과를 중요시하는 편이므로, 불만족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피드백을 남기거나 개선 요청을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