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로 집주인이 바뀌고 신규전세계약 시기존 임대인 연락두절로 직접 경매신청하여 배당신청도 넣었고 최근 낙찰되어 집주인이 경매로 집주인이 바뀌고 신규전세계약 시 새로운 임대인과 새로운
경매로 집주인이 바뀌고 신규전세계약 시
기존 임대인 연락두절로 직접 경매신청하여 배당신청도 넣었고 최근 낙찰되어 집주인이... 경매로 집주인이 바뀌고 신규전세계약 시 >>===》○ 새로운 임대인과 새로운...
경매를 통해 부동산 소유자가 바뀌고 새 세입자가 새로운 약정 계약을 체결하면 어떻게 되는지 문의하셨습니다.
한국에서는 집이 경매로 팔릴 때 새 소유자(구매자)가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기존 임차인의 계약을 상속합니다. 이는 새 소유자가 원래 계약에 구속되며 기존 임대 계약을 존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새 소유자가 계약을 종료하거나 조건을 변경하려는 경우 한국 임대법에 명시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종료 예정일 60일 전에 세입자에게 서면 통지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새 세입자가 새 소유자와 새로운 고정 기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이 적용됩니다.
1 . 통지 기간 새 소유자는 계약 종료 의사와 종료 날짜를 명시한 서면 통지를 현재 세입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통지 기간은 일반적으로 60일입니다.
2. 임대료 조정 새 주인은 원래 임대료에 비해 최대 10%까지 임대료를 인상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 임대료가 원래 임대료보다 20% 이상 높을 경우 세입자는 계약을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3. 기간 조정 새 소유자가 계약 기간을 조정할 수 있지만 최대 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새로운 조건 새 소유자는 계약서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는 한 추가 임대료나 공공요금 지불과 같은 새로운 조건을 계약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해지 세입자가 새 계약 서명을 거부하는 경우 새 소유자는 원래 계약을 종료하고 퇴거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소유자와 세입자 모두 새 계약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명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포함한 계약서. 분쟁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변호사나 부동산 전문가와 상담하여 안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