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친구와 식사하는 꿈... 학창시절부터 20대 중반까지 친했던 친구가 있습니다.이성친구고요...근데 제가 결혼을 하면서 남편이
학창시절부터 20대 중반까지 친했던 친구가 있습니다.이성친구고요...근데 제가 결혼을 하면서 남편이 그친구를 싫어해서 안 만났고마지막으로 본게 4년전. 그친구가 많이 아픈 상태였고꿈에 종종 나오기에 궁금해서 아는 지인에게 물어보니재작년에 죽었다고 하더라구요....근데 오늘 꿈에,밤에 그친구 모습을 한 남자가 집에 찾아왔기에저는 그친구인줄 알았으나 닮은 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피자에 술한잔 하자기에 그친구와 너무닮아서 반가운 마음에 따라갔어요.피자를 포장해 동네에 노상으로 앉아 피자를 먹고있는데그친구는 맛있게 먹는데 저는 피자를 좋아함에도 맛이 없더라구요.그래도 그친구 성의를 봐서 맛있게 먹어보려는데피자에서 머릿카락 뭉탱이가 나와서 뱉고 배부르다고 그만 먹겠다고 했어요.그래도 그친구는 계속 맛있게 먹고있었구요.꿈에서 자고일어나서 남편에게 상황설명을 하는것까지가 꿈 입니다..꿈에 망자와 식사를 하거나 망자를 따라가면 안좋다고 하는데현재 저도 병이 있어 몸이 안좋기에 불안하고무슨 꿈인지 궁금합니다.
이 꿈은 새옹지마라는 단어처럼 길몽과 흉몽이 각각 섞인 꿈으로써
질문자분께서 재물운을 얻고 식복도 획득하게 되며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되지만,
동시에 그에 따른 고통또한 수반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즉, 죽은 친구분께서 좋은 운기들을 넘겨주심과 동시에 경고를 해주시는 것이에요.
질문자분께서 다시 건강을 회복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글을 씁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복채의 의미로"포인트 선물"버튼을 클릭하셔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