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세상을 바꾸는 방식? 브랜드가 단순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니라, 하나의 생태계처럼 작동할 수 있나요?
브랜드가 단순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니라, 하나의 생태계처럼 작동할 수 있나요? 콘텐츠 만들며 수익도 생기고, 나중엔 봉사나 투자도 연결된다던데... 상상 같지만 실제 가능한 사례가 있을까요?
요즘은 브랜드가 단순히 제품을 파는 단위가 아니라,
하나의 생태계로 설계되는 흐름이 많아졌습니다.
‘UniverseQ’라는 프로젝트가 대표적인데요,
콘텐츠를 만들고,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 봉사와 ESG,
제휴 투자까지 연결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16편 블로그 시리즈를 통해 3~6개월 후의 변화와 참여자 확장 흐름이 잘 설명되어 있으니
전체 보기

UniverseQ, 어디까지 가고 싶은가요?
우리는 지금 무언가를 만들고 있어요 ️ 그게 뭐냐고요? 음… 아직은 다 말할 수 없어요. 하지만,...
질문자님 같은 분이라면 오히려 이 흐름에 먼저 올라타기 좋은 시점이에요!

유니버스큐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47길 24 1층 101호

지구, 책, 로켓 일러스트 열린 책 위에 지구, 로켓, 종이비행기, 열기구 등의 이미지가 떠 있고 “작은 콘텐츠가 큰 브랜드가 된다”는 문구가 강조됨. #UniverseQ #함께만드는브랜드 #선한영향력 #콘텐츠파트너
#공동창업자모집 #디지털자산 #ESG프로젝트 #브랜드동반자